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여행

통영 바다이야기 펜션

 

바다이야기 펜션 후기

 


통영 비진도 휴가에서 지낸 펜션

후기 알려드릴게요.
바다이야기 펜션에서 2박 3일 지냈어요!

통영 가기 전에

여러 펜션과 민박을 알아보았는데요.

 

내가 가려고 알아본 비진도 펜션 민박


통영 비진도 바다이야기 펜션

고른 이유는 레저용품 대여를 할 수 있고
4명이서 지낼 수 있는 곳이어서 선택했어요.

 

픽업 서비스

 

 

비진도는 일반차량이

도선되지 않는 지역이라

배를 타고 사장님한테 연락을 드리면

도착시간에 맞춰서 

외항 선착장으로 데리러 와 주세요.


비진도에 도착해서
배에서 내리니까
앞에 많은 펜션과 민박집에서
마중 나와계시더라고요.

 

물론 퇴실 시에도 

배 타는 곳까지 데려다주십니다. 

 

출처 : 바다이야기 펜션 홈페이지

 


바다이야기 펜션이
통영에서 큰 펜션에 속해서
트럭이 2번 정도 왔다 갔다 했어요.

비진도가 크지 않아서
오래 기다리지 않았어요.

짐이 별로 없으신 분들은

걸어가거나
짐만 트럭에 실어서
걸어가도 충분한 거리입니다.

 

입실 전 안내

도착하자마자 몇 가지

전달 사항을  듣고 키를 받아서

입실하실 수 있어요.

 

펜션에 밖에서 사용할 수 있는 화장실
그리고 공동으로 사용하는 레저 도구들과
사용 시 에티켓과 물놀이 시 안전사항
숙소 이용 시 주의 사항
실내에서 당연히 금연.

고기 굽는 거 금지

안내사항을 꼭꼭

주의 깊게 들으시고
우리 하지 말라는 짓은

하지 않도록 해요~

 


숙소 내부 구조



저희는 최대 4인이

지낼 수 있는 방을 예약했어요.

 

 


솔직히 처음에 딱 들어갔을 때
사진 보고 생각했던 것보다

방이 작아서
조금 당황했지만 작은 섬에서
이 이상을 바라는 것도

욕심이지라고 생각했어요.

그리고 실제로 지내보니까
생각보다 넉넉해서

잘 쉬다가 왔어요!


그리고 창문을 보았는데...
바다 뷰가 너무너무 좋더라고요.
짠!!

 

 

 


내부 사진을 촬영을 했는데
짐 빼고 나오는 날 촬영해서

조금 더럽지만

들어갔을 때는 전반적으로

깨끗했어요.

 

 

 


이렇게 주방용품이 다 있고
화장실도 깨끗합니다.

저희가 사용한 후여서

바닥에 모래가 좀 있어요.

원래는 매우 깨끗해요.

 

 

사진 흔들림 무엇

 


화장실이 바로 복도 쪽에 있어서
조금 신경 쓰이지만

문 닫으면 되니까요.

샴푸, 린스, 치약이 있고
드라이기도 있어요!
나머지 세면용품과 수건은

꼭 챙겨 오셔야 해요.

2인실은 침대가 있지만
4인실은 침대가 없어요.
그래서 맨바닥에서 자야 해요.
저는 조금 힘들었지만
노느라 피곤해서

꿀잠 잔 거는 안 비밀

이불과 베개가 있는데
이불이 좀 얇다고 생각하시면
사장님한테 이야기하면
바닥에 까는 이불 하나 더 주세요.

 

레저용품 무료 대여

 

 


그리고 여기를 선택한

가장 큰 이유인 레저용품!!!

 

 

 


페들 보드, 카약, 튜브를 빌릴 수 있고
구명조끼도 무료로 대여할 수 있어요!

원래 스노클링 용품도

대여할 수 있었는데
코로나 때문에

지금은 안 하고 있다고 했어요.

펜션에 계시는 분들이
다 같이 사용하는 거니까
사용 안 할 때는 제자리에
놓아달라고 부탁하셨어요.

저는 다행히도
다들 사용 안 하면
제자리에 놓아주셔서
이용하고 싶을 때

다 이용할 수 있었어요!

 

 


신나게 페들 보드 타고 놀다가
다시 가져다 놓을 때
무거워서 힘들 때 많은데
펜션이 코앞에 바다라 다행이다.

라는 생각이 들 때가 많더라고요.

:)

 

여러 사람이 함께 쓰니까 

파손도 많이 된다고 하시더라고요.

파손 시에는 비용이 청구되니 

조심조심 사용하는게 좋아요.

 

 

 

특히 노가 많이 파손되는데

모래사장에서 삽처럼 쓰거나

다 놀고 힘들 때 지팡이로 쓰면

파손될 수 있으니 조심하세요~ 

 

그리고 레저기구 이용시간은

오전 6시 - 오후 6시까지예요.

 


바베큐장

 

출처: 바다이야기 홈페이지

 


뒤편에 약 8개 정도의
바비큐 자리가 있어요.

 

 

 


저희는 밥 먹다가 비가 왔는데
바로 파라솔 펴주셔서
비가 와도 밖에서
계속 밥 먹을 수 있었어요!

 

 

 


바비큐 비용은 2만 원!
숯과 구이용 철판 제공해주세요.
이용시간은

저녁 6시부터 11시까지 입니다.
그때 사장님이 불을 지펴주세요.


가스레인지, 인덕션 대신에
버너가 있어서

바베큐장에서 고기도 굽고 
버너로 국도 끓여먹고 할 수 있어서 
저희는 아주 다양하게 먹었어요. 헷 

모기가 많으니까

몸에 뿌리는 거 바르고 식사하세요.

안 그러면 밥 먹으면서

강제 헌혈 가능합니다.

 


그 외 서비스


저희는 체험은 안 했지만
사장님한테 말하면
배 타고 나가서 낚시도

가능하다고 들었어요.

 

 

출처 : 바다이야기 홈페이지

 


그리거 비수기 때는
토스트와 커피를

조식으로 제공하는데
극성수기에는 안 하신데요.

저희는 극성수기에 가서

먹지 못했지만
비성수기 때 또 가서

먹어보고 싶어요.

물놀이하고 젖은 옷들

말려야 하잖아요.
사장님한테 이야기하시면
빨랫줄 주십니다!
그러면 밖에 베란다에 걸어서
빨래 널 수 있어요.

 

 

출처: 바다이야기 홈페이지

 


그리고 펜션 입구에 흔들의자가 있어요.
거기에서 커피 한 잔 딱 하면
진짜 세상 천국이니
거기에 꼭 앉아 보세요!

 

 

 

 

 

바다이야기 펜션 비용

 

저는 가장 비싼 성수기에 다녀왔어요.

4인실 1박에 19만 원이 들었습니다.

 

표준요금(비성수기) / 준성수기 / 성수기 

요금이 달라요.

 

 

출처 : 바다이야기 홈페이지

 

입실은 PM 2:00 

퇴실은 AM 11:00입니다!

그리고 전화 문의 가능시간은 

오전 9시 - 오후 9시 까지예요.

 

그리고 기준인원 초과 시에는

객실을 이용할 수 없고 

환불도 안된다고 해요.

참고하세요!

 

애기 가족이 있으신 분들은

0-4세 아동은 객실당 1인까지

무료 이용 가능한데

침구 제공은 안된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바다이야기 펜션 환불 기준 

 

홈페이지에서 보니까 

환불기준은 아래와 같습니다.

 

환불 적용은 객실 이용요금의 100% 입금

시에만 적용된다고 해요.

100%를 입금을 안 하는 경우도 있나 봐요.

 몰랐네요;;

 

그리고!

숙박 당일 기상악화로

배가 운항되지 않을 경우

100% 환불된다고 합니다.

 

저희가 갔을 때도

비가 오는 것 같아서 

배가 안 뜨면 어쩌나.. 걱정했는데 

사이트에 이렇게 적혀 있어서 

조금이나마 안심이 되었어요 :)

 

처음 들어갈 때부터 나올 때까지
항상 친절하신 사장님들 덕분에
기분 좋게 머물다가 왔어요.

다음에 비진도 간다고 해도
또 바다이야기에 머물 거예요.

바로 바다 앞이고
레저용품 대여도 좋고
친절하신 사장님들 너무 좋았어요!

 

 

 


마지막으로 바다이야기에

머물 때 꼭 챙겨야 하거나
챙기면 좋은 준비물 공유해요.


1. 세안제, 칫솔, 화장품
2. 수건 없어요 꼭 챙기세요.
( 바닥 닦을 수건도 있으면 좋음)
3. 얼음, 먹을 음식과 생수 , 커피
4. 벌레기피제! 

 

 

오늘은 여기까지!

반응형